♣️ 세스코인 프리세일 일정 및 소개


☆☆  세스코인 프리세일  ☆☆ 
날짜 : 1차 12월 1일부터 7일간 
          2차 12월 10일부터 7일간 
  
*세스코인 프리세일 가격 
 프리세일 당일 1이더리움 가격 기준 세스코인 
 프리세일가 8원으로 나누어 수량을 정함. 
  
*세스코인 프리세일 로드맵 
 1차분 세스코인 20억개 
- 보너스 5% + 코인몰 회원 보너스 5% + 사외이사 보너스 5% 
- 세스코인 구매시 NEP코인 1:1 에어드랍 
  
2차분 세스코인 20억개 
- 보너스 5% + 코인몰 회원 보너스 5% 

* 세스코인 상장 확정 
 - 12월 25일 빗코엑스거래소 상장 확정 
 - 국내거래소 상장 후 1월 이내 해외거래소 2곳 릴레이 상장 확정 
  (현재 해외거래소와 MOU는 마친 상태이나 정확한 거래소명은 국내거래소 
    상장 후 공개합니다) 
  
* 세스코인의 협약사 창조이앤이(구 위에펠 그룹)는 12월 상장에 맞춰서 
   미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4개국가의 공동사업자들과 김포공장에서 
   직접 폐기물을 에너지화 하는 진행과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CES(Creation Energy System)는 
전세계의 쓰레기와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기반 플랫폼 입니다.
쓰레기를 자원으로!계의 쓰레기와 에너지 문제를한 블록체인기반 플랫폼 입니다.

What is CES Coin?

CES 코인은 Ethereum 블록 체인 기술에 기반한 토큰입니다.
이것은 또한 CES 마켓 플레이스의 핵심 자산입니다.
즉시 작동
CES coin 실시간 결제 서비스는 기존 PG System과 유사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결제 시점의 시세에 따라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Wallet에서 온라인 상점의 Wallet으로 CES coin이 전송됩니다.
이때 상점은 결제 내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CES coin의 시세에 따른 가격, 잔량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거래자 정보보호
CES coin은 블록체인 기술의 특징대로 프라이빗 베러파이드 트랜섹션을 통해 거래자 개개인의 거래내역에 대하여 실명을 요구하지도 인증과정을 걸치지도 않는 익명성을 보장하는 P2P통화 입니다.
거래수수료 없음
CES coin Platform은 PoA(Proof-of-Authority) 합의 Algorithm을 이용하므로, 거래수수료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습니다.
CES coin Platform은 신용카드 등 기존 결제 수단 대비 10%의 수수료만을 부과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온라인 지불결제 수단으로 시장을 확 대해 나가고, 이를 통해 감소된 비용을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의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안정적 블록체인 기반
Bitcoin 이라는 가상 화폐를 통해 세상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Block Chain은 금융 분야뿐 아니라 부동산등기, 온라인콘텐츠, 전자투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 가능성을 검토하며 4차 산업혁명에서의핵심기술로 기대되고 있습니다.Bitcoin이나 Ethereum 같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Public형태로 시작한 Block Chain은 탈중개 등의 경제성,위조가 불가능한 높은 보안성 등으로 금융권 및 다양한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며 R3Cev, Hyper ledger Consortium을 필두로 허가된 사람만 참여 가능한 독자적 Block Chain(Consortium혹은 Private)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보도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O31Ih-EYB7g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