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T(REALTRACT) 국내 거래소 원화 상장 프로모션 이벤트!

구글폼 : http://bit.ly/2AXYUhW


RET(REALTRACT) 프로모션 이벤트!*필수내용*

RET의 장점과 RET의 마케팅 이벤트 내용, RET KOREA 텔레그램 주소 필수 포함.

① 다다익선 이벤트
필수 내용을 포함하여 코인 관련 커뮤니티(코인판, 비트맨, 블로그, 스팀잇, 코인관련 카페 등),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텔레그램, 트위터, 디스코드)등에 홍보 글을 작성해 주시고 해당 인증화면을 캡쳐하여 캡쳐한 사진과 링크가 있다면 그 링크(없다면 ‘없음’ 이라고 작성)를 아래의 폼에 업로드 해주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RET 팀에서 5명을 선정하여 1,000,000RET을 지급해드립니다.(이벤트 참여는 중복 누적되며 한번에 최대 10개 이미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많이 참여 할수록 당연히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② 홍보왕 이벤트
RET을 열심히 홍보해주신 글 조회 수 및 홍보내용, 독창성 등을 종합하여 우수 포스팅 5분을 선정하여 아래와 같이 차등 지급하여 드립니다. 
1등 6,000,000RET
2등 4,000,000RET
3등 2,000,000RET
4등 1,500,000RET
5등 1,500,000RET
※추후 RET 상장 후 텔레그램 메시지를 통해 해당 거래소 주소 확인 후 지급하여 드립니다.
※다다익선과 홍보왕 이벤트는 구글폼에 작성된 것을 바탕으로 동시에 추첨과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비트맨 포스팅 시 주의
카페 규칙상 제재 가능성이 있어, 텔레그램 주소나 홈페이지 주소 등 URL 즉 링크는 첨부 자제바라며 되도록 글과 사진으로 홍보해주시면 됩니다.

♣️ RealTract 소개 ♣️

1) RealTract의 목표
낮은 적용용 가능성, 트랜잭션 혼잡, 높은 수수료, 긴 대기 시간 및 양자 공격에 대한 약한 저항, 느린 통신 및 트랜잭션, 체인의 교차 및 병합의 불가능, 저장 공간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분산화 된 시스템을 통해 현실 세계와 같은 공통된 트랜잭션을 구현하는 것이다. 이중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사용, 네트워크를 다층 블록체인으로 설계해 트랜잭션이 체인상의 정보와 연결되도록 하며, 기존의 블록체인과 DAG와의 결합으로 200만 TPS(Transactions Per Second·초당 거래량)가 가능하다. 

2) RealTract의 장점
리얼트랙트의 고성능 블록체인 5.0으로 무한 확장성을 제공하는 무한 블록 그래프(IBG)기술은 과부하로부터 거래를 보호하고 거래 속도를 2백만 TPS로 올리며, 비용은 거의 제로 수준이고, 절대적인 보안을 유지한다”면서 “특히 이중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다층 체인은 거래 속도, 확장된 저장 공간 및 보안 강화를 지원하며, 또한 광부(채굴)의 의존도가 낮고 저렴한 에너지를 사용한다.

3) RealTract의 비전
RealTract 는 프로토콜 및 메커니즘을 포함한 모든 측면에 있어 블록 체인 기술을 개선하고 블록체인 4.0 의 진정한 인프라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4) RealTract(RET) 토큰
1) 토큰명 : Real Tract
2) 심벌 : RET
3) ERC20 계열
4) 토큰 공급량 : 100,000,000,000
5) 유통량 : 10,000,000,000
*. IDAX에 상장 중이며 비트소닉 2018년 11월19일 15시 상장예정

5) 홈페이지 및 관련링크
- 홈페이지 :  https://realtract.network/

- 한국 텔레그램 그룹 : https://t.me/RealtractKorean
- 한국 오픈카톡 그룹 : https://open.kakao.com/o/gM00XDY

6) 백서    
영문 백서     https://realtract.network/Whitepaper-EN-1.1.pdf   

한국어 백서 https://realtract.network/Whitepaper-KOR-1.1.pdf



+ Recent posts

티스토리 친구하기